뮤지션 백예린을 주축으로 구성된 록 밴드 ‘더 발룬티어스’와 함께 선보이는 새로운 제품 캠페인
반스(Vans)가 새로운 캠페인 앰배서더 더 발룬티어스(The Volunteers, TVT)와 함께 클래식 풋웨어, 올드스쿨(Old Skool)을 조명하는 제품 캠페인 ‘올드스쿨, 너의 길을 만들어’를 새롭게 선보입니다.
올드스쿨은 1977년 스타일 #36(Style #36)이라는 이름으로 처음 등장했습니다. 올드스쿨은 반스의 상징적인 ‘사이드스트라이프(SideStripe)’가 적용된 최초의 신발로도 잘 알려져 있으며, 내구성이 뛰어난 가죽 소재가 사용되면서 특히 90년대 스케이터들의 많은 사랑을 받기도 했습니다. 오늘날에는 스케이트보드뿐만 아니라 음악, 예술 그리고 스트리트 컬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의 창의적인 인물을 대변하는 아이코닉한 풋웨어 실루엣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반스는 브랜드의 가장 아이코닉한 풋웨어 실루엣인 올드스쿨을 조명하기 위한 제품 캠페인 ‘올드스쿨, 너의 길을 만들어’와 함께 전 세계의 창의적인 인물의 이야기를 소개해왔습니다. 이번 시즌에는 록 밴드 밴드 더 발룬티어스가 앰베서더로 참여한 캠페인 콘텐츠를 공개해 눈길을 끕니다.
더 발룬티어스는 백예린(보컬/기타), 고형석(베이스), 조니(Jonny, 기타) 그리고 김치헌(드럼)으로 구성된 록 밴드로 지난 2018년에 결성되었습니다. 정식 데뷔에 앞서 총 5트랙의 앨범 와 음원을 선보인 더 발룬티어스는 데뷔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두터운 팬층을 형성했습니다. 창의적인 음악으로 자신들만의 길을 만들어 나아가고 있는 록 밴드 더 발룬티어스는 “창의적으로 생각하고, 마음이 시키는 대로 따라가는 것. 우리의 음악이 더 많은 영향을 주었으면 좋겠어요.”라며 이번 캠페인 참여에 대한 소감을 전했습니다.
반스는 록 밴드 더 발룬티어스가 참여한 올드스쿨 캠페인 콘텐츠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네 가지 컬러웨이의 코어 클래식 제품과 시즈널 컬러웨이까지 다채로운 아이템으로 구성된 반스의 올드스쿨 풋웨어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가격 69,000 ~ 129,000원.